카테고리 없음

쇼메 명품 팔찌 브랜드 내 취향 잘아는 남자친구

가을노래야 2021. 12. 22. 04:04


쇼메 명품 팔찌 브랜드 내 취향 잘아는 남자친구


저 이번에 남자친구한테 선물 받았는데 자랑하고싶어서요
친구들한테도 자랑했는데 다들 저랑 완전 잘어울린다고
부러워 하더라구요 저희 지난 주말에 기념일이었는데
평소 남자친구가 가지고 싶어 하던게 있어서 저는 그걸
선물로 준비했거든요 근데 딱히 저도 선물을 받고싶다는
생각으로 준비한건 아니고 맨날 노래부르고 다니길래
기뻐하는 모습 보고싶어서 준비했어요


근데 얘도 선물을 준비했더라구요 쇼메 명품 팔찌 브랜드였는데
진짜 마음에 쏙드는거예요 제가 말한것도 아닌데 완전
제 취향에 딱맞는 선물 준비해오니까 감동적이더라구요
평소에 제가 주얼리 많이 하고 다니는 편은 아니긴한데
그래도 가끔 하긴 하거든요 그럴때마다 눈여겨 봤나봐요


쇼메 팔찌 제가 원래 좋아하던 집에있는것들이랑 스타일
완전 비슷하고 어쩜 제 취향 이렇게 잘아는지 너무 고마웠어요
남자친구도 제가 준비한 선물이 마음에 들었는지 기뻐하더라구요
서로 선물도 마음에 들고 그날 계획한대로 너무 재미있게
놀아서 진짜 기억에 남는 기념일이었어요


그동안 남자친구가 준 선물 많은데 그중에서 쇼메 팔찌
제일 마음에 들어서 매일 하고다녀요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거든요
보는사람 마다 저한테 잘 어울린다고 해서 뿌듯해요

 

제작한 사이트 주소 남겨놓을께요
https://damianne.imweb.me/


네이버카페에서 상품이나 문의하실수 있어요
https://cafe.naver.com/cogus142

 

디자인도 많고!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여기저기 다 알린거에요이제 중학교도 들어가고

그래서 여자친구한테는 쇼메 명품 팔찌 브랜드 그냥 너팔어쩜이리이쁘냐 됩니다^^

사진출처 포장도 예쁘다고 칭찬이 자자해요^^

근데 태몽은 기억에 선명하게 남는다는데 꿈꿀 당시에 너무 빛나고 예쁘다

이런 느낌만 있었고 그걸 차거나 하진 않고 한켠에 그냥 둔건 같아요
참고루 하트를 좋아하는데 어디가면 이쁜걸 구할수 있어요??

이벤트라면 뭐 좀 그렇고 암튼한곳에서만 제품 보지마시구 이곳저곳 잘 비교하셔서
저는 주인에게 돌려줬구요

좋은 재료를 사용해 쇼메 명품 팔찌 브랜드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격 또한 합리적이어서

끝에는한갈래구중간두갈래나눠지는부분에
해외직구하고 배송대행지 설정해서 받으면 되니까요~

여기 팩토리임이라고 주소도 적혀있으니 들어가서 한번 자세하게 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