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천 홍어삼합 1KG 국산 홍어찜 맛집 후기

가을노래야 2024. 9. 24. 16:31
이천 홍어삼합 1KG 국산 홍어찜 맛집 후기

 

우리 부부 음심 취향은 매일 같은데

유일하게 조금 다른 건 홍어!!!

내가 참 좋아하시는데 신랑은 안 먹어요..

그래서 잘 안 삼키게 되는데 택배 맛집이

있다고 하여서 이참에 정말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어봤고 숙성도 조절해서 신랑도 먹여줄

맘에 미약한 1과정 삭힌 거로 골랐어요.

근데 저또한 홍어 잘못 먹은 적이 많아서

비린내에 정말 예민해요.. ㅋㅋㅋ

그러하여 100% 국중산 이천 홍어삼합

맞춰봤는 떼 후기가 매우 좋더라고요?!

결론은 사실 후회 없이 잘 복용하였다는 것~

솔직히 현재까지 직접 가서 먹어본 곳

보다 도 더 맛있었던 거 같았네요.

더군다나 집에서 냠냠하시는 건데도 이런식의

똑바로 복용했을 수 있다니 복 그 자체!!

특주의 맛 1과정라서 그런지 냄새는

여전히 쏘는데 맛은 딱 좋았어요.

신랑도 드디어 약간 남남하였다는 실화

음? 맛있다고 했는데 그리고 취향 같음

그러므로 거의 혼자 섭받으시는 거라 양이

많아서 근처 있으신 친정어머니도 좀

드렸는데 고소하고 기름장이랑 찍어

배추랑 먹어밨더니까 매우 맛있다고 했고!

저는 초장에만 냠냠하시는 스타이예용~ ㅎㅎ

아이스박스에 잘 담겨서 왔는데요.

산뜻도 보전 매우 잘 돼있었고 시원하게

남남하였을 수 있었어요 쏘는 냄새로 코가 뻥!

할거지만 삼키면서 느끼실 수 있는 이천 홍어삼합

매력!!!!! 김치랑 삼켜도 꿀맛이예요!!!

짜지 않고 강하지 않고서 가볍디가볍게 먹기

짱인 거 같고 묵은지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저온숙성, 손질 자세하게 잘 돼있어요!!!

요번에 먹은 건 서해바다에서 조업된

국산 최상급 홍어!!!! 정확히 맛이 다르네..

숙성도가 전반 다른데 기뻐하는 단계에

확의거해서 청구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원래 사이 정도를 기뻐그러나 아까

말했듯이 신랑이랑 먹기 위해서 빈약한 절차

가볍게 먹으러고 1kg 필요했거든요!

이번에는 시킨 곳의 숙성도 삭힌 정도는

약-초보단계자한테 딱 좋은 맛 정말 처음 섭취하는

인간들도 도전해 볼 수 있어요!!!

우리 신랑처럼 ㅋㅋㅋ

중-홍어에서 느끼는 찰기 내지 풍미를

더욱더더 강하게 만끽하실 수 있으면서 삭힌 향내가

더 강해지는 정도의 숙성도인데요.

강-홍어 좋아하시는 매니아분들!!!!

내가 미처 이 정도 단계는 아닌데요.

먹을수록 강해약는 숙성된 삭힌 맛~

이게 진정한 맛이라고 20세 이상들이 하죠!!

이천 홍어삼합 맛집 서비스도 준답니다.

국산 홍어랑 흑산도 홍어 두 가지 종류가

있거든요 국산은 1kg 이상 흑산도는 500g

이상 주문하시면 홍어 애, 묵, 살, 중에서

랜덤으로 아울러 득템할 수 있어요 ㅎㅎ

이천 홍어삼합 맛집 1kg 4인분 정도 양인데

얼마간 풍족하다고 느껴졌답니다 똑똑히 싱싱하고

더 맛있었다고 느꼈어요!!!!

남은 건 무요건 냉장 보관 온도가 온화한다면

할수록 뒤날은 더 숙성되는 거 어쩔 수

없었어요 웬만하시면 김치냉장고 같은 곳이

그대로 맛 더 남남하였을 수 있으신 거 같아요!

이천 홍어삼합 맛집 맛있게 복용하시는 양념장도

나란히 만들어 복용하시면 더 맛있으신데 이런것저런것

야채 넣고 초장이랑 참기름 넣고 먹어도 되고

섭취하는 건 개인 취향 아니겠어요?!ㅋㅋㅋ

사태만 봐도 빛깔 짱인 게 느껴지는데

냄새가 독한 거뿐이지 맛은 실화 좋았어요.

나중에 틀림없이 강한 과정까지 도전할 거예요!!

봤을 때 회처럼 실화 맛있어 보이는데

삼키면 사실 홍어회!!! 오도독한 식감이랑

뼈가 매끄러운 게 이곳의 성격이라고하는 것을

느꼈는데요 다른 위치에서 남남하였을 때 뼈가

아주 두껍고 탄탄해서 식감이 별로였던

적이 상당히히 있었거든요 ~!!

배송도 청결물건인 만큼 빨랐고 포장

상황도 잘 돼있었구요 초장도 같이 들어

있는 편성으로 없어도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는데 잔뜩 먹기 문제때문에 초장은 부가로

더 쟁여두는 게 좋을 거 같았네요 ㅋㅋㅋ

택배 귀중해서 먹어본 이번의 흑산도 홍어

1kg 후기 부족하지 않은 양 산뜻도 모두

완벽했고 오래간만에 냠냠해서 딱 짱인

삭힌 맛 신선하고 고소함 다 갖췄네요!

이천 홍어삼합 맛집 즉일은 묵은지가 없어서

아울러 못 즐겼지만 남은 거랑 묵은지 엄마네서

받아와서 결국 남남하였어요 뭐랑 냠냠하여도 잘

어울리는 홍어 먹어본 사람만 알죠 매력!!!

신랑도 먹더니 맘 외로 나쁘지 않다고

했는데 다음에 시키면 또 남남하였을 듯 ㅋㅋ

흑산도 홍어 대용량은 가족 전면 섭취했을 때

주문해서 삼키면 좋겠더라고요~

아주 상당히 남겨도 숙성이 상당히 되니까

저 혼자 거의 먹어서 제가 매일 약간씩!

지금 단 번씩 찾아가지 않아도 이러하게

집에서 편안하게 먹고 즐길 수 있다니

매우 좋을 뿐 비린내 없고 싱싱했고!!!

홍어 기뻐한다면 여기 참고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주소로 방문해주세요
▼▼▼▼▼▼
https://smartstore.naver.com/wellhealthynz/products/9958842090

 

프리미엄 흑산도 홍어 애 코 볼 삼합 삭힌 안삭힌 국내산 홍어회 주문 : 강원도할매 김춘자명인

프리미엄 흑산도 홍어 애 코 볼 삼합 삭힌 안삭힌 국내산 홍어회 주문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