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반지 핑크골드 착샷 18K 가격

가을노래야 2024. 9. 25. 15:17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반지 핑크골드 착샷 18K 가격 

 

이번에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반지 꽂혀서

위시 템에 있던 거 드디어 겟 했구요, 여러 사업체 감상

한다면서 솔직히 부담되는 것도 많았어요.

불가리 디바스드림 귀걸이도 사실 예뻤는데 좀 더

심플한 느낌의 브랜드 채택을 했습니다.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반지 가액대 마음 외로

나쁘지 않아 실물 어찌나 귀여운지 매우 만족스러워요.

클래식 크기 미디엄 딱 짱인 크기 같았는데요.

정말 처음부터 너무 작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정했거든요.

근데 막상 받고 나니까 이쁜 걸요 ㅎㅎ

실물 후기 보면 부피

고를 때 많은 걱정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반지 후기 착용감은

맴했던 그렇기에 고급스럽고 심플하다~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오래 걸리지 않았던

배송 단계과 각인 모양 몹시 맘에 쏙- 들어요!

케이스부터 영롱함이 묻어져 있기도하지만 오픈을

하시는 즉시 반짝반짝하시는 게 실제 설렘 가득

개복 박두한 그날 잊을 수가 없는 거 있고요.

광택 본체부터 다른 주얼리

묵직해 보이지만 착용감은 실화 가벼움

희망하던 느낌 디자인 그대로라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고 귀기 아프다는 클래식

규모 후기 많이 봤었는데 다행히도

나에게는 딱인지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일주일 시간 자꾸 의식을 하게 되지만 지금는

평소 귀걸이 착용하는 것처럼 잘 하고

다니는데요 꽉 끼이는 느낌보다는 살짝

넉넉한 느낌 그러나 풀어질 거 나란히 너무

느슨하지는 않아서 더 뜻에 들었던 듯!

장신구 예뻐도 착용했을 때 나한테 잘

어울려져야 맴을 하시는데 실화 이거로

사길 잘 했다고 생각이 드는 최근 재구매..

또 하고 싶은 거 있죠 ㅎㅎ 

브랜드 귀걸이뿐만 아니고 팔찌, 목걸이, 반지

넘치는 보석들 제가 봤을 땐 인기도 TOP3

라고 맘이 들 수밖에 읍는 디자인들~

장신구 기뻐하긴 하시는데 명품은 쪼끔 부담이

된다고만 뜻을 하셨는데 막상 이렇게 마주하고

나니까 그런 맴을 저버리게 되더라고요 ㅎㅎ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반지 사이즈 아주 잘

고른 거 같은데 이 같은 느낌 괜찮다면 참작하면

참 좋을 거 같아서요 구매 리뷰를 들고 왔어요!!!

유명한 만큼 제가 저번에 산 반지

보존해서 인기가 많을 거 같다고 마음이 들고

진! 짜! 우아하시면서 단아한 느낌 딱 내 스타일~

그리고 사진보다 한결 더 예쁘다는 것!!!!

실화로 착용한 모습이 실화 대박이에요.

핑크골드 색상 하나쯤아울러

실화 다 예뻤는데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저는 고른게 원픽 실화 실물 깡패 ㅎㅎ

반짝거림이 상이하게 느껴진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조그만 귀걸이 하나쯤인데 생존감

분명하다는 것도 각이하고 공기가 다름!!

상시 이러한 스타임무를 좋아해서 참이 매우

커도 부담스럽다고 마음이 좋았는데

화려함이 달라서 부피 픽도 잘한 거

같고 클래식 사이즈 그무엇보다 맘에 듦!

트리니티 반지도 너무 예뻤는데 그 느낌을

내가 좋아하는 귀걸이에 담아 논 듯한~

그런 느낌이라고 맴하게된다면 알 거예요ᄒᄒ

볼륨감 있다는 거 좋아하시는 우리 언니도

보더니 아주 잘 샀다고 잘 어울린다고

극찬을 해주는데 조만간 언니 귀에

걸려있을 거 같은 느낌은 뭘까요..^^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반지 매력을 그대로 살린 클래식

트리니티 귀걸이 평 짱인 만큼 실물을

영접했으니까 왜 그런지 알겠네요~

무게감 적고 생존감은 강하고 착용감은

가뿐한 라인 찾는다면 개인적으로 저는

 후기 추천을 하고 싶더라고요!!

그렇기문제로 여러 디자인 맞춰보고 비교해

보고 참알리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ㅎㅎ

데일리 하게 착용하기 좋은 명품 귀걸이

실화 너무 맘에 들고 이용해 본 결과

착용감, 디자인 총괄적으로 100점 만점

100점 이상주고 싶은 후기이랍니닷~!!!!!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반지 독특한 날에

착용하지 않아도 데일리 하게 운용하기

짱인 느낌, 통상시에 두고두고 걸기 짱인

명품 귀걸이 밋밋하지도 않으며 심플한

포인트로 은근한 화려한 느낌으로

이참에 구매 후 착용해 본 세라믹

클래식 귀걸이 후기를 마무리해요!!!

색상 로즈 골드랑 하얀골드

옐로 골드 이렇게 볼 수 있었고요.

이 중에서 고민하고 채택을 한 건대 실물

더 쨍한 색상으로 흐리지 않는 느낌

아주 맘에 든답니다.

있으신 그대로 느낌 살려 착용할 수 있으신

제작품이라고 마음이 들어요!!!

 

공방 정보는 여기로 참고해주세요
▼▼▼▼▼▼

http://www.lebodie.co.kr

 

공방 르보디에

주얼리 제작 전문 : 공방 르보디에

www.lebodi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