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언박싱 옐로우골드 착용후기

가을노래야 2024. 10. 11. 14:51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언박싱 옐로우골드 착용후기 

 

보석사는 거를 좋아하시는 나.. ㅎㅎ

그렇지만 그중에서 없는 게 있었다!!

즉시 명품 주얼리인데 이참에 난생난생 처음으로

시선이 생긴 게 있기때문에 장신구 하나쯤 장만했어용!!

바로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인데 이것뿐만 아니고

나란히 고민을 했었던 파베 레이어드

두 개다 맴에 드는 거 어떡하지....??

걱정을 뒤로한 채 한 가지 골랐고 한 번씩 고르지

않은 상품이 맘저는 건 실화.. 향다음에 추가로

또 사야겠다 맴을 하고 위시 템에 쏙 넣어뒀어요.

그러하여 아무튼!! 이번에 나는 고민을 마감하고

고른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매입 착샷 후기를

적어보려고 하시는데 브랜드 그리고

비제로원이랑 비교한 부분 가액 차이까지 맞춰보고

느낀 데이터들을 토대로 넣어서 언박싱 글을

남기려고 하시는 것도 있어요 ㅎㅎ

솔직히 예쁜 디자인들이 매우 많았는데...

이런식의 마음에 드는 게 많아져도 고르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 그러므로 나열해서 착샷이나 후기 사진

코디 디자인 등을 비교해서 가장 나랑 잘 어울릴

만한 것으로 잘 골랐다는 간략한 후기를 말할 수

있고 깨끗한다면서도 톡톡 튀는 느낌을 인기해서

이거로 고른 것에 너무 칭찬하고 싶은 나 본인!!

실물이 깡패라는 말이 왜 나오는지 알겠고

실화 내가 보고 착용한 모습을 보면 흡족도

너무 높다는 후기를 줄어볼 수 있겠지만 ㅎㅎ

사진보다 실물 색상이나 디자인의 또렷함이

더 강할 수밖에 없고 사진에서 안 보이던

빛, 영롱함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

아름답다는 말이 그냥 나도는데... 이것이

나한테 과연 잘 어울릴까 부담을 했죠.

결과 그나마 다행히 소화를 아주 잘 시키는 나의 귀..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가액 그리고 매우 괜찮다고

느껴지고 퀄리티가 높다는 맘이 들었습니다.

주얼리 구매 한 원인는 이쯤이면

설명이 된 거 같다고 판단을 하시는데 이때 본론으로

착샷 후기 들어갑니다!!!!

비 제로 원 자체 디자인들이 유명하기도 하고

깜찍한 것도 무수하고 색상도 각양각색하더라고요.

디바스드림는 이런 부채꼴 보양으로 세련됨이

장난 아닌데 또 부담될 사이즈로 화려한 게 아니라

무난함도 묻어져서 데일리 한 이어링으로 계속

쓸 일이 충만할 거 같다고 느껴지더라고요.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로즈 골드 실버 골드 색상

각기 값도 각이하고 느껴지는 예쁨이나 특징도

달라요 색상이 이러하게 많은 느낌을 달리하시는구나

싶기도 하셨지만 나는 고른 명품

스타일인은 우아함은 있으나 무난한 느낌으로!

배송받고 제작된 마감이나 곡선마저 매우 맘에

좋았는데 색상 역시 강렬해서 더 좋았던 거 같았고요.

한마디로 심심하지 않고 가득하다는 느낌?!ㅎㅎ

표현력이 부족한 나.. 이거로도 부족하답니다.....

장신구통 중에서도 가장 내게 특이한 템이

되어준 거 같은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액수대 디자인

후회스럽지 않아 오히려 이거로 고르기를 잘했다

마음이 들고 얼굴이 적은 편인데 착용했을 때

사이즈가 커 보이면 또 별로일 거라고 맘을

했는데 매우나 감사하게도 어떻게 크기가

크지 않고서 딱 적합함을 느끼게 해줬어요!!!

같은 귀걸이여도 사람마다 착용했을 때 느낌이

다르잖아요..? 솔직히 그 일단 드라마에서 보고

사건 싶다고 생각했던 것도 있다고하시는데요...

근데 이런식의 사면 기대 이하일 때가 많았는데

마음 외로 찰떡같이 잘 어울렸고 나에게도

잘 꼭 맞는 디자인이라 충족스럽고 절실한 건..

저희 맘도 너무 예쁘다고 하시는데 ㅎㅎ

연령 상관없이 호감 생기는 느낌인 것 같더라고요!!

착용해 봤을 때 느낌이 중하기 문제때문에 저처럼

부담에 빠져있으면 제 리뷰에 보탬을 약간이나마

얻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저 역시 정말 부지런히

리뷰를 찾고 보고 하면서 제 맘 가는 대로 구매를

결심한 거라서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가액 

비교 성적에 매우 잘했다는 맴이 드는 후기 ㅎㅎ

그리고 꽉 막혀있지 않고 따뜻한다면서 트인 느낌이

드는에 4계절 내내 포괄 잘 어울릴 것 같은 안락함!

구매하기까지 여러 감정들이 겹치고 느껴졌는데

시방 구매 성공에 마주하여서.. 몹시 편안하고 아깝다는

마음도 전혀 들지 않았지요 어머니도 언니도....

사무실 직원들도 아주 잘 어울린다고 했는데

사후 주에 있다고하시는 친구 결혼식에도 차고 갈 마음에

설레는 최근 다음에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공방 정보는 여기로 참고해주세요
▼▼▼▼▼▼

http://www.lebodie.co.kr

 

공방 르보디에

주얼리 제작 전문 : 공방 르보디에

www.lebodi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