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턴투 티파니 팔찌 xs 착샷 후기 18k 가격

가을노래야 2024. 10. 17. 13:55
리턴투 티파니 팔찌 xs 착샷 후기 18k 가격

 

위시 템에 있던 거 드디어 겟 하셨는데요, 여러 사업 관광

한다면서 솔직히 걱정되는 것도 많았어요.

불가리 디바스드림 귀걸이도 실화 예뻤는데 좀 더

심플한 느낌의 리턴투 티파니 팔찌 xs 채택을 했습니다.

브랜드 가액대 맘 외로 나쁘지 않고 실물

어찌나 깜찍한지 매우 흐뭇스러워요.

클래식 부피 미디엄 딱 죽이는 사이즈 같았는데요.

난생 처음에는 아주 작지 않을까 부담을 상당히 했습니다.

근데 막상 얻고 나니까 괜찮은 걸요 ㅎㅎ

리턴투 티파니 팔찌 xs 후기 보면 사이즈

고를 때 넉넉한 걱정을 한다고 하더군요!!!

착용감 마음하였던 그렇기때문으로

고급스럽고 심플하다~

느낌을 얻을 수 있었고 오래 걸리지 않았던

배송 과정과 각인 상황 너무 맘에 쏙- 들어요!

케이스부터 영롱함이 묻어져 있으며 오픈을

하시는 바로 반짝반짝하시는 게 사실 설렘 충만

개복 박두한 그날 잊을 수가 읍다는 거 있었고요.

광택 본체부터 다른 리턴투 티파니 팔찌 xs

묵직해 보이지만 착용감은 실화 가벼움

원하였던 느낌 디자인 그대로라서 꿈를

저버리지 않았고 귀기 아프다는 클래식

사이즈 후기 잔뜩 봤었는데 천만 다행히도

나에게는 딱인지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일주일 동안 자꾸 의식을 하게 되었지만 방금는

상시 귀걸이 착용하시는 것처럼 잘 하고

다니는데요 꽉 끼이는 느낌보다는 약간

넉넉한 느낌 하지만 풀어질 거 아울러 너무나

느슨하지는 않아서 더 뜻에 들었던 듯!

귀금속 예뻐도 착용했을 때 나한테 잘

어울려져야 기분을 하시는데 실화 이거로

사길 잘 했다고 맘이 드는 요즘 재구매..

또 하고 싶은 거 있었더라고요 ㅎㅎ 

사업 귀걸이뿐만 아니라 팔찌, 목걸이, 반지

넘치는 장신구들 저는 봤을 땐 인기도 TOP3

라고 생각이 들 수밖에 없는 디자인들~

장신구 기뻐하긴 해서 명품은 쪼끔 부담이

된다고만 맴을 했는데 막상 이렇게 마주하고

나니까 그런 맴을 저버리게 되더라고요 ㅎㅎ

리턴투 티파니 팔찌 xs 규모 아주 잘

고른 거 같은데 이런 느낌 괜찮다면 감안하게된다면

참 좋을 거 같아서 매수 리뷰를 들고 왔지만요!!!

유명한 만큼 제가 요번에 산 브랜드

연속해서 히트가 굉장할 거 같다고 마음이 들고

진! 짜! 우아하면서 단아한 느낌 딱 내 스타일~

또 사진보다 월등하게 더 예쁘다는 것!!!!

사실로 착용한 모습이 사실 대박이에요.

리턴투 티파니 팔찌 xs 색상 조금아울러

사실 다 예뻤는데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나는 고른게 원픽 실화 실물 깡패 ㅎㅎ

반짝거림이 다르게 느껴진다고 생각하시면

되었지만요 조그만 귀걸이 하나인데 존재감

확실하다는 것도 판이하며 기분가 다름!!

평일 이런 스타작업을 좋아해서 참이 아주

커도 부담스럽다고 마음이 들었었는데

화려함이 달라서 크기 픽도 잘한 거

같고 클래식 부피 어떤것보다 맘에 듦!

트리니티 반지도 너무 예뻤는데 그 느낌을

저는 좋아하시는 귀걸이에 가려 논 듯한~

그런 느낌이라고 생각한다면 알 거예요ᄒᄒ

볼륨감 있으신 거 기뻐하시는 저희 언니도

보더니 몹시 잘 샀다고 잘 어울린다고

극찬을 해주는데 곧 언니 귀에

걸려있을 거 같은 느낌은 뭘까요..^^

매력을 그대로 살린 티파니

트리니티 귀걸이 평 좋은 만큼 실물을

영접했다니까 왜 그런지 알겠네요~

무게감 적고 생존감은 강하고 착용감은

가뿐한 계열 찾는다면 개인적으로 저는

언박싱 후기 소개을 하고 싶더라고요!!

그렇기에 여러 디자인 확인해보고 비교해

보고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듯하겠습니다 ㅎㅎ

데일리 하게 착용하기 귀중한 명품 귀걸이

사실 너무 마음에 들고 반영해 본 결실

착용감, 디자인 전부적으로 100점 만점

100점 이상주고 싶은 후기입니당~!!!!!

 특이한 날에 착용하지 않아도 데일리 하게 이용하기

완벽한 느낌, 보통날에 두고두고 걸기 완벽한

명품 귀걸이 밋밋하지도 않고 심플한

포인트로 은은한 화려한 느낌으로

이참에 구매 후 착용해 본 

리턴투 티파니 팔찌 xs 후기를 마무리합니다!!!

색상 로즈 골드랑 하얀골드

옐로 골드 이런식의 볼 수 있었답니다.

이 중에서 고민하고 선택을 한 건대 실물

더 쨍한 색상으로 흐리지 않는 느낌

아주 맘에 든답니다.

있는 그대로 느낌 살려 착용할 수 있는

물품이라고 뜻이 들어요!!!

 

공방 정보는 여기로 참고해주세요
▼▼▼▼▼▼

http://www.lebodie.co.kr

 

공방 르보디에

주얼리 제작 전문 : 공방 르보디에

www.lebodi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