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레드 포스텐 팔찌 줄 오리지널 언박싱 18k 가격 사이즈

가을노래야 2024. 10. 23. 14:41
프레드 포스텐 팔찌 줄 오리지널 언박싱 18k 가격 사이즈 

 

요번에 언니랑 명품 장신구 아이쇼핑에

빠져취하고고 며칠 동안 고민고민하다가

고른 프레드 포스텐 팔찌 시착

정보를 남겨보려고 하시는데요!!!!

처음에 반지에 시선이 생겼다가 결국 고른 건

귀걸이.. ㅋㅋ 불가리 비제로원 이랑 비교 마지막에

고른 포스텐 후기 남길게요!!

명품 업체 예쁜 거 실화 가득한데 그중에도

언니가 남달리 좋아하였던 프레드 포스텐 팔찌

솔직히 저는 티파니 그리고 까르띠에에도

이목이 많았었는데 옛날부터 언니 잇따라 하시는

습관이 있기때문에!! 뭐 덕분에 후회 읍다는 디자인

잘 고르기도 했고 첫 명품 보석 귀걸이 겟!

첫 번째 우리의 후보가 되어준

 존재감이 실화 똑똑하다는 것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는 듯..

실제 예쁨 그 본체 실물은 월등하게 예쁘다는 사실!

프레드 포스텐 팔찌 사이즈마다 화려함이나 기분가

각각 차이가 저는 듯했습니다~

디바스드림 계열으로 시청을 열심히 하셨는데

사랑스러운 게 유난히 풍성히하다 보니까 다른 것도 눈에

들어와 고민하느라 시간이 잔뜩 걸림 ㅎㅎ

명품 값 걱정될 거라고

쪼끔 부담을 하기도 했는데 상담 연결하여서

살펴 봤을 때 나는 너무나 높게만 뜻하고

있었다는 맘이 들었습니다!!

언니랑 하나쯤씩 각자 겟 할 수 있었고요.

서로 다른 디자인을 결국 샀다는 실화ㅋㅋ

비제로원 귀걸이 심플 그 자체 디바스드림

만큼 예뻤었는데 언니랑 저랑 각자 산 디자인!!

문뜩 바꿔서 끼면 더 좋을 거 같아서요 대조 다음에

각각 이런식의 고르게 됐네요 ^^

규모 딱 귀중한 규모로 거북함이 없었구요.

너무 작아도 커도 별로라고 맘을 했었는데

명확히 실물과 달라 보이는 부피 그리고 디자인!!

생각했던것보다 아담하시면서 디자인은 더 고급스러움

프레드 포스텐 팔찌 후기 하얀 로즈 골드

색상 고민했는데 두 개다 문제 싶었던 거 있었습니다..

솔직히 반지, 팔찌 있어도 저는 잘 안 끼고 다니는데

유일하게 귀걸이는 365일 내내 착용하고 있는 것

그래서 주얼리 볼 때 귀걸이를 보는 거 같습니다~

프레드 포스텐 팔찌 대조하게된다면서

다른 상품들이 눈에 들어와도 그나마 수월하던 거

같은데요 팔찌에도 눈길이 생겼더라면...

여태껏도 고민에 빠져있었을 거 같았어요 ㅋㅋㅋ

포스텐 후기 착용감

디자인을 보면 뭔가 평매 시간 쉽게 하고

다니지 못할 거 같은 데라는 마음도 했었거든요.

그러나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 그런식으로

이러하게 매치가 잘 되는지 고급스러운데

데일리 한 느낌까지 묻어져 있으신 거 신비로움!

신뢰되는 곳이라고하는 것을 알았지만 배송이나

제작 단계 종합 맘에 들었고 근처에서

소개해달라고 상당히 하더라고요 ㅎㅎ

하얀는 세련된 느낌이었고 골드 색상은

장년 귀걸이 소개해 주고 싶었고요!!!

감기록인 귀금속 프레드 실화 최고인 듯요!

반짝거리는 실물감 동영상으로도 안 담겨

속상하네요 ㅠㅠ 딱 봤을 때 사실 예쁘다

라는 한마디 일단 나오게 하시는 분위기~

사이즈 이미지으로는 커 보였는데 실물로

보면 그렇게 많지 않으며 독특한 부채 보양의

로고가 훨씬 더 예쁘다는 실화!!!!

묵직해 보이던 팔찌 아니라

반대로 착용감이 사실 좋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저는 실물 영접 후 착용해 봤죠!!!!

가뿐한 착용감, 불수월하지 않으며 착용 방식

더군더나 간편함 및 유지하기도 너무좋네요~

가득한 컬러감 및 디자인들이 실제 많았고

프레드 포스텐 팔찌 역시 솔직히 아주 예뻤어요!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었던 라인들이

수두룩했는데 나한테 어울리는 크기 추천

후기 교류되어서 확인도 해봤고 상담해서

족히 부담하고 신밀하게 구매한 거 같아욧!

주문하고 배송 바로 개봉 박두.. 실화 말잊못!

심플한데 화려한 거 무엇.. 실제 예뻐요 예뻐..

지속 만지작거리는데 ㅋㅋㅋㅋ 기간 지나면

친숙해지겠죠 및 철석같이 평25시

귀걸이 관심이 적었는데 착용 후

총체들 느닷없이 물어보는 거 있죠!!

어디서 샀냐고 너무 잘 어울린다고!

광택도 맘에 들고 바램 이상인 실물

착용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언니가 산 비제로원은 좀 더 심플한

느낌과 데일리 귀걸이 느낌이 가득한데요.

함께 왔다 갔다 하게된다면서 끼면 좋을 듯요~

모처럼 잘 어울리는 잘 산거 같아서요 감정 짱인 요즘!!!

비교 한 곳 중에서 이곳이 가장 매력있는 값

여러 디자인 상품 많은 거 같았고 실착까지

해본 결과 완전 강추하고 싶기에요 ㅎㅎ

브랜드 주얼리 착샷 후기였는데요.

사이즈 라지에 비해서 스몰이 화려함 약간

줄이고 데일리 하게 낄 수 있다는듯합니다!!!!

 

공방 정보는 여기로 참고해주세요
▼▼▼▼▼▼
http://www.lebodie.co.kr

 

공방 르보디에

주얼리 제작 전문 : 공방 르보디에

www.lebodi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