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향기 좋은 샴푸 찐후기 극손상모, 지속력 좋아!

가을노래야 2024. 7. 5. 16:07
향기 좋은 샴푸 찐후기 극손상모, 지속력 좋아!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집들이 선물로 얻은 샴푸!!!

향기가 아주 좋아서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선물로 샴푸를 받은 건 정말 처음인 듯...?!

근데 있었습니다.. 진심 샴푸 냄새 대박인 거!!

향수 뿌린듯한~은은한다면서도 부족하지

않은듯한 향이 나는데 향기 좋은 샴푸 추천

완전 소개 해주고 싶더라고요 ㅎㅎ

더군다나 최근에 청소년인 딸은 정수리

냄새가 아주 싫다며 맨날 향기 내가

샴푸만 골라서 썼었는데 그래도 냄새가

잡히지 않고 향은 감는 곧마련 유지되는

단점... 근데 딸도 이거 써보더니 너무

좋아하시는데 선물해 준 동무한테

물어봤더니 자기가 써보고 너무

괜찮아서 선물해 준 거라고 하더군요!!!

단 번에 각종 처리됐음!!!

정수리 냄새, 머리향, 지성두피, 예민두피

성분도 좋고 향도 좋고 제일인 듯요~

선물로 몹시 괜찮다 의미도 들고 저도

저번에는 친정 내려갈 때 맘 선물로

사소유하고 가려고 먼저 주문했습니다.

나는 보통 헤어스프레이를 필수적으로

뿌리고 다녀요 우리 딸 또한 매한가지ㅋㅋ

근데 이거 적용하고 나서 향수 구지 뿌리지

않고도 냄새가 관리 짱인 거 있고요

샴푸 뭐 쓰냐고 듣기까지 하시는 요즘

학교 벗들도 다 물어본다네요ㅎㅎ

향기 좋은 샴푸 추천 해서 다 귀중한 건

아닌데 저런건 호불호 가릴만한 냄새도

아니고 남자들도 기뻐할 만한 향~

및 비듬, 각질 자주 생기는 바깥양반

염색 계속 하시는 예민성 상한 두피 저!!

순한 경향으로 보탬도 되는 거 같고

린스 효능까지 더해져서 보드러운 점

매우 뜻에 들기도하더라구요.

딸은 정수리 냄새에 효과가 매우나

좋다고 하고 저 더군더나 무엇보다 향기가

매우 맴에 들고 남편은 머릿결이

뻣뻣해지지 않고서 뜻에 든다네요!!

온 가족 매우 잘 사용하고 있으신데 샴푸

오래오래 잘 쓸 거 같다는 관심이 들고

퍼퓸 샴푸+두피 튼실 두 가지 모두 잡는

가성비 좋은 샴푸같았어요ㅎㅎ

향기 좋은 샴푸 추천 내 돈 내산 

우리 딸처럼 청소년도 사용하기

짱인 페로몬 향수 향 샴푸로

이미 후기도 잔뜩 볼 수 있었는데

선물로 짱인 기회가 된 거라고 생각함!

코아픈향 아니라 은은하게 퍼지는 향

일반 샴푸 기존에 쓰던 향이랑 비교!

아주 흔한 향과 고급 진 향 격차

각각 절실한 성질이 우리 가족에게

너무 딱 맞는 거 같고 거품도 잘생김

기존 샴푸는 뻣뻣 이거는 부들부들!

향기 좋은 샴푸 추천 머리 감을 때 이런식의

즐거울 수가.. ㅋㅋㅋ 저녁마다 머리 감고

자던 딸도 아침마다 머리를 감게 만들고

저녁에 감고 자도 다음날까지 냄새가

내가데요 개인적으로 머리는 아침에

감는 게 죽이는 거 같았어요 남달리 떡이 잘

지는 머릿결이라서요 ㅎㅎ

헤어 미스트 절약도 할 수 있고

화장실에서도 멋진 냄새가 풀풀 나여!

값 마련 작용 짱인 거 같아서요 전혀

아깝다고 마음이 들지도 않아 되려

가성비가 이 사이즈면 귀중한 게 아닌가 싶어요.

페로몬 향 마음만큼 짱인 향기가 나면서

용량도 넉넉해서 꾀 오래 쓸 거 같더라고요.

떨어지기 그 전에 가증로 쟁여놓아야 할 듯!

향을 잔뜩이 내기 위해서 기존에 있던

샴푸는 실화 넉넉한 펌핑을 해서 썼는데

이번 건 쪼끔만 써도 향이 난다는 걸

알았 문제로 두 번째부터는 소량만

사용하고 두피에 골고루 마사지하듯

사용해 보고 있거든요 ㅎㅎ

최근은 집에도 셀프로 염색을 가득히 하시는데

파괴모에도 운용하게된다면 좋을 듯싶었어요~

전 거의 달마다 뿌염 모두 염색 인터넷 구매 후

셀프로 훌륭한 염색도 하고 있습니다.

내게 완전 딱인 제품이 아닌가 싶답니다ㅋㅋ

향기 좋은 샴푸 추천 지성 두피 단백질+비타민 성질까지

건강한 모발 약산성 성분까지 완전템~

푸석한 신랑 머리 부드럽게 정리 각질 감소

선물 준 친구님한테 진짜 감사할 뿐 ㅎㅎ

동료는 3개월 규모 쓰고 있다네요.

향 짱인 샴푸 정수리 냄새 걱정된다면 추천!

약한 성질으로 예민성도 괜찮았어요.

개인적인 후기니까 참고해 주면 좋을 듯요.

남자 머리 냄새 없애기에도 아주 딱인 향

밖에서 일하시는 신랑한테도 은은하게

죽이는 냄새가 나네요 ㅋㅋㅋㅋ

향 끝내주는 것들은 성질이 걱정이라고 하시는데

이런건 걱정을 낮춰주는 향 이쁜 샴푸인 듯

원래 나는 샴푸 가리지 않고 썼는데

현재 이것만 쓸 거 같고 향 관리 두피민감

향기 좋은 샴푸 추천 전반 사건없이 2주일째

사용하고 있으신 후기이거든요.

건쌘 두피는 아니지만 완전

예민하지도 않고요 가족마다

머릿결 두피 모양가 모두 다른데

전부적으로 잘 잘 맞는 거 같답니다~^^

향 죽이는 샴푸 활용 후기였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주소로 방문해주세요
▼▼▼▼▼▼
https://smartstore.naver.com/trmsoldout/products/9835833254

 

[1+1]퍼퓸 약산성 대용량 셀럽 두피 정수리냄새 향기좋은 청소년샴푸500ml+500ml : 내일은품절

[1+1]퍼퓸 약산성 대용량 셀럽 두피 정수리냄새 향기좋은 청소년샴푸500ml+500ml

smartstore.naver.com